♡ 표현과 사랑생각 ♡/솜사탕 으~악

세상에서 가장 비싼 1억원짜리 담배가 ~~

솜 사 탕 2006. 9. 18. 18:40

세상에서 가장 비싼 "1억 원짜리 담배", 어떤 모습일까?


다이아몬드와 루비가 박혀있는 세계 최고 가격의 담배가 공개되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해외 명품 상품들을 소개하는 럭시스트 닷컴과 유럽 현지 언론들은 조만간 유럽의 주요 공항 면세점에서 담배 한 갑에 1억 원에 달하는 고가의 명품 담배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소개하고 있다.

1억 원에 달하는 고가의 담배를 제작한 곳은 1871년부터 '럭키스트라이크'로 유명한 BAT 담배회사에서 제작한 것으로 세계 유명 공항에서 특별 제작된 담배갑을 공개하는 독특한 광고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담배 겉면은 18캐럿 화이트 골드, 루비, 대형 다이아몬드 등으로 담배갑에 뒤덮여 있다. 처음에는 한화로 1억 원이라는 사실에 놀라던 많은 사람들은 이러한 명품들로 이루어진 것이라는 것이 알려진 후에는 수긍을 하는 분위기로 꼭 진기한 세계에서 가장 고가의 담배를 보고 싶다는 평을 하고 있다.

주요 유럽의 공항들에서 볼 수 있는 1억 원짜리 담배는 오는 9월 프랑크푸르트를 시작으로 뒤셀도르프(11월)와 뮌헨(12월) 공항 면세점에서 공개가 된다고 해 벌써부터 관련 문의가 많다고.

전면부에 흡연으로 인한 사망 위험의 커다란 경고 문구가 무색해 질 정도로 확실한 홍보가 되고 있다는 현지 언론들의 분석으로 보아 올 연말 독일의 주요 공항을 찾는 관광객들과 현지인들의 방문이 줄 이을 것으로 보인다.

유승근 기자 /www.reviewstar.net